Details, Fiction and 야동

그것이 교성이라는 사실을 안지는 한참후였다. 그때는 단지 그녀가 구멍이 뚫리니까 아퍼서 그런줄만 알았다.

모든 세상의 시간이 멈춘 듯 했고, 나의 사고도 멈추었다. 아내는 담담하게 이야기를 했다. 

단단한 골반뼈가 손가락에 느껴지고 엄마의 하얀 엉덩이는 푸짐하게 내 눈앞에 드러나 있었다. 조심스레 자지를 엄마 보지에 맞추고 앞으로 밀었다.

나는 뜻밖에 쉽게 대답을 얻자 기분이 좋았다.  조금만 기다리면 엄마와 "그 일"을 할 수 있다는 것에 가슴이 쿵쾅거리며 흥분됐다.

그리고는 이불위에 대자로 누워 어제 있었던 일을 하나하나 곱씹어 보았다. 서늘한 바람에 노출된 자지가 엄마 속살 생각을 하니 천천히 고개를 들었다. 완전히 자지가 빳빳하게 일어나 있는 것을 한손으로 잡고 이리저리 돌리면서 장난치고 있었다.

...................................................... ....................................................... ....

수건을 건내 받고는 엄마의 뽀얀 등을 문질렀다. 어렴풋이 브래지어 자국이 나 있는 살갖위로 미끄러운 비누 수건이 휘감아 돌았다. 엄마는 돌아선 상태에서 샴푸를 꺼내 들고 있었다.

네발로 기어가 휴지통에 있는 휴지 하나를 집어들었다. 코에 대보니 느끼한 냄새가 나고 크게 누런 얼룩과 몇가닥 짧고 꼬불꼬불한 털들이 붙어있었다. 이제 확실히 기억 난다. 조심스레 그 털 몇개를 떼서 자지 위에 붙였다.

나는 엄마의 이런 무언의 허가를 얻자 이제 조금 더 용기를 얻었다. 하지만 엄마 슬립을 엉덩이 까지 올리는 동안 심장은 터질듯 뛰었고 슬립을 조심스레 들어올리는 손은 참으려 했지만 눈에 보일정도로 벌벌 떨고 있었다. 슬립을 엉덩이 까지 올리자 엄마의 짙은 갈색 팬티가 눈에 들어왔다. 그리고 www.bear19.com 팬티 밑으로 이어지는 하얀 허벅지는 부드럽게 아무런 잡티 없이 흘러내리고 있었다.

그대로 그녀의 팔을 뿌리치고는 도망쳐 집으로 갔다. 그날밤은 잠을 잘수가 없다.

그리고 손가락은 여전히 보지속에 넣은채...보지속을 후벼 파기 시작을 했고, 혀로는 그녀의 보지에서 나오는 보지물과 속살들을 빨아대기 시작을 했다.

음..난 이상한 상상을 하면서도 윤진이엄마의 모습이 오늘따라 시골아낙같이 순진무구해 보이는건 왜일까?? 기지개를 피면서 ..내가 윤진이 엄마를 들어오라구 하니까..

원래 있었던 그 자리에서 빠진 자지는 허전하기 그지없었으나 일부러였는지 아니면 우연인지 엄마가 허리를 약간 돌려 아까 그 자리로 맞춰 주었다.

시커먼 털이 양쪽으로 갈라지고.... 그안에 일자계곡이 벌어지는가 싶더니 보지속살도 약간은 보이기 시작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